총 2,028건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충북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 본 저작물은 충북문화재단에서 2019년에 작성하여 개방한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지역별 BI '충북''의 이용허락을 받아 작성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충북문화재단(http://www.cbfc.or.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충북
다운로드 수
35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전북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전북
다운로드 수
69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경남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경남
다운로드 수
72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경북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경북
다운로드 수
39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강원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강원
다운로드 수
55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경기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경기
다운로드 수
58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BI 개발 관련 활용할 수 있는 장르별(문학, 무용, 생태, 연극, 미술, 음악, 전통·국악) 7종 아이콘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다운로드 수
249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전남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전남
다운로드 수
50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서울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서울
다운로드 수
85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대전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대전
다운로드 수
35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대구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대구
다운로드 수
52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BI 개발 관련 활용할 수 있는 장르별 아이콘 7종, 유형별 아이콘 3종, 패턴 1종 중 유형별 아이콘 3종(표현하기, 탐색하기, 감상하기)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다운로드 수
79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충남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충남
다운로드 수
59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인천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인천
다운로드 수
44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세종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세종
다운로드 수
47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제주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제주
다운로드 수
48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부산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 본 저작물은 부산문화재단에서 2019년에 작성하여 개방한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지역별 BI '부산''의 이용허락을 받아 작성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부산문화재단(https://www.bscfc.or.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부산
다운로드 수
41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대표 BI 6종 가로형 워드마크, 가로형 심볼·브랜드명·사업명 조합형 대표 BI, 가로형 심볼·브랜드명 조합형 대표 BI, 세로형 심볼 대표 BI, 세로형 심볼·브랜드명·사업명 조합형 대표 BI, 세로형 심볼·브랜드명 조합형 대표 BI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다운로드 수
107
-
본 결과자료집은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에게 문화예술 참여기회를 제공 및 확대하고자 3개의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꿈꾸는 예술놀이터]를 기획 및 운영관련 내용을 담고 있다. 2019 문화예술교육사 지원사업은 문화에술교육의 사회적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전국 문화시설을 위한 전문가 배치 및 프로그램 기획개발을 위한 지원정책 필요성과 문화에술교육사에게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현장 경험을 제공하여 전문인력으로 경력 개발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추진되었다. 인천서구문화재단은 본 사업을 통해 '연극' 장르 기반의 청년 문화예술교육사를 채용해 다채로운 역량강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했다.
*본 저작물은 인천서구문화재단에서 2019년에 작성하여 개방한 '2019 문화예술교육사 지원사업 「꿈꾸는 예술놀이터」 결과 자료집'의 이용허락을 받아 작성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인천서구문화재단(https://www.iscf.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인천서구문화재단
만든이(단체)
인천서구문화재단
지역
인천
다운로드 수
244
-
본 자료는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었던 의 결과보고서이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초.중.고등학생 및 학부모의 문화향유 능력을 신장할 수 있도록 예술 기능교육 중심이 아닌 연극, 국악, 뮤지컬 등 공연 및 전시 작품과 연계한 감상교육 중심 프로그램이다.
보고서에는 2019년도 각 지역 및 단체에서 진행되었던 꿈다락토요문화학교의 프로그램들이 소개되어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2019년에 작성하여 개방한 '2019 꿈다락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결과보고서'의 이용허락을 받아 작성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www.kocaca.or.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다운로드 수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