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해당 지역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의 정보와 지역 관련 문화예술교육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708건의 문화예술교육 자료가 있습니다.
-
서울시는 노후화된 지하철 역사를 문화예술적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한 문화예술철도사업* (~‘21년까지 / 14개 역사 / 2,640억 원 지원) 추진으로 무분별한 사업성 광고를 문화예술적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함은 물론, 문화예술 콘텐츠로써 지하철 역사 공간 창출로 시민의 일상 속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함 (5.11.)
발행기관
서울시
등록일
2020-06-02
조회수
67
-
경기도교육청은 원활한 원격수업 운영 지원을 위해 학교급별, 교과별로 제작한 원격수업 콘텐츠를 경기교수학습포털 누리집에 탑재, 학교 현장에 공유함 (5.14.)
발행기관
경기도교육청
등록일
2020-06-02
조회수
123
-
부산광역시 북부교육지원청은 초등교사(143명) 대상 원격수업 코칭 역량 강화를 위해 화상 컨설팅(Zoom 이용) 진행 (5. 11.~15.)
발행기관
부산북부교육지원청
등록일
2020-06-02
조회수
46
-
부산에서 만든책 들여다보기 자료집은 부산문화재단이 마음을 내어 몇 년째 발행하는 책 소개 시리즈다. (재)부산문화재단에서는 부산에 숨어 있는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고 지역 구석구석에 잠들어 있는 이 야깃거리를 <부산문화재단 사람ㆍ기술ㆍ문화 총서 시리즈>를 통해서 알리고 있으며, 부산문화를 나타내는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부산다움’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문화로 소통하기 위해 지역의 가치있는 문화콘텐츠를 간행물로 발간한다. 본 자료에는 부산에서 만든 책 소개와 설명을 비롯해 보기 쉽도록 분야별로 책을 나누어 소개했다.
*본 저작물은 부산문화재단에서 2020년에 작성하여 개방한 '부산에서 만든책 들여다보기 자료집'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부산문화재단(http://bsarte.bscf.or.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20
저작권자
부산문화재단 부산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
국내 문화예술교육정책 2020년 5월2~3주 주간동향
발행기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등록일
2020-05-21
조회수
238
-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도내 문화예술계를 위해 총 50억 원 규모의 긴급 예산을 편성하고 경기도형 문화 뉴딜‘코로나19 예술백신 프로젝트’추진 (4.13.)
발행기관
경기문화재단
등록일
2020-05-15
조회수
173
-
경기도교육청, 온라인상 예술의 일상화를 위해‘집에서 맛나는 예술 · 놀이 · 배움’예술편지 제작·배포 (5.4.)
발행기관
경기도 교육청
등록일
2020-05-15
조회수
156
-
경기도교육청, 유아의 놀 권리와 학습권 보호를 위해‘놀이온(ON)’온라인 플랫폼 구축, 공개 예정 발표 (4.29.)
발행기관
경기도교육청
등록일
2020-05-15
조회수
73
-
본 연구는 충남 생애주기별 맞춤형 문화예술교육의 진흥 방안 도출을 목적으로 한다.
'선순환 생애주기별 충남도민의 풍요로운 문화예술교육' 을 목표로 설정하고, 추진 전략인 '창의놀이형 유아 문화예술교육', '정체성 형성을 위한 아동·청소년 문화예술교육', '비전을 찾는 청년·중년 문화예술교육', '생애전환과 예술치유의 장년·노년기 문화예술교육' 을 전략과제로 제안하고 있다.
리포트에는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 정책동향, 충남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의 실태분석. 충남 생애주기별 맞춤형 문화예술교육의 진흥 방안이 정리되어 있으며, 다양한 문화예술교육의 사례의 사진도 첨부되어 있다.
*본 저작물은 충남연구원에서 2020년에 작성하여 공공누리 제 4유형으로 개방한 '2020 충남 생애주기별 맞춤형 문화예술교육의 진흥방안 리포트'를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충남연구원(https://www.cni.re.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분류
평가통계연구 보고서
발행연도
2020
저작권자
충남연구원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광주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19
저작권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전남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19
저작권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전북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19
저작권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세종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19
저작권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인천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19
저작권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경남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19
저작권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강원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19
저작권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제주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19
저작권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경기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19
저작권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서울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19
저작권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충북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 본 저작물은 충북문화재단에서 2019년에 작성하여 개방한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지역별 BI '충북''의 이용허락을 받아 작성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충북문화재단(http://www.cbfc.or.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분류
교육프로그램북
발행연도
2019
저작권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