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30.에 원주여자중학교 뮤지컬 동아리 뮤지컬러가 횡성문화관에서 진행한 창작공연의 홍보 안내 리플릿으로 공연장소와 출연자들, 뮤지컬 넘버 등이 수록되어 있다.
드림스쿨은 뮤지컬이나 연극무대를 꿈꾸는 중학생들이 전문공연 예술가와 만나 공연 기획부터 제작, 실연까지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본 공연의 줄거리는 학교 축제에서 뮤지컬 발표를 앞둔 원주여자중학교 3학년 1반은 뮤지컬 배우가 꿈인 민희의 주도하에 발표 준비가 한창이다. 그러던 어느날, 선생님은 장래희망을 적어오라 한다. 아이들은 장래에 대한 확신이 서지 않아 혼란에 빠진다. 뮤지컬 배우가 꿈이지만 국회의원인 부모님의 반대로 의사가 되어야 하는 민희, 레슨을 받을 돈이 없는 인하, 부모망신이라며 가수가 되길 포기하라는 희연, 배우가 꿈이지만 부모님이 반대하는 정안은 고민이 가득하다. 어느 날 민희는 부모님과의 갈등으로 가출을 하고 학교도 오질 않는다. 축제 당일, 아이들은 민희 없이 공연을 준비하게 되는 내용이다.
본 공연은 (지도교사)김영기, (총연출)권오현, (조연출)김은정, (음악감독)엄소라, (음악조감독)한아름, (안무감독)이지현, (안무조감독)고문선, (무대감독)김경환, (연기지도)이광선, (전담인력)김은지, (연출팀)김수지, 홍서진, 박시은, 류예희, 송영은, 함다예, 강동희, 송원형, (조명팀)이미은, (음향팀)권지현, 강문영이 참여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6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주)문화아이콘
다운로드 수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