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640건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울산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울산
다운로드 수
51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강원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강원
다운로드 수
55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가이드라인에서는 개발된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도록 각 심볼, 로고, 패턴, 아이콘 등의 활용 방법이 작성되어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다운로드 수
113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1종, 17개 지역별 각 1종)하였다.
본 이미지는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BI 개발 관련 활용할 수 있는 장르별 아이콘 7종, 유형별 아이콘 3종, 패턴 1종 중 패턴 1종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다운로드 수
21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경북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경북
다운로드 수
39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경기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경기
다운로드 수
58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충북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 본 저작물은 충북문화재단에서 2019년에 작성하여 개방한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지역별 BI '충북''의 이용허락을 받아 작성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충북문화재단(http://www.cbfc.or.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충북
다운로드 수
35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부산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 본 저작물은 부산문화재단에서 2019년에 작성하여 개방한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지역별 BI '부산''의 이용허락을 받아 작성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부산문화재단(https://www.bscfc.or.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부산
다운로드 수
41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대표 BI 6종 가로형 워드마크, 가로형 심볼·브랜드명·사업명 조합형 대표 BI, 가로형 심볼·브랜드명 조합형 대표 BI, 세로형 심볼 대표 BI, 세로형 심볼·브랜드명·사업명 조합형 대표 BI, 세로형 심볼·브랜드명 조합형 대표 BI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다운로드 수
107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전남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전남
다운로드 수
50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서울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서울
다운로드 수
85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대전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대전
다운로드 수
35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대구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대구
다운로드 수
52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BI 개발 관련 활용할 수 있는 장르별(문학, 무용, 생태, 연극, 미술, 음악, 전통·국악) 7종 아이콘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다운로드 수
249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세종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세종
다운로드 수
47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인천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인천
다운로드 수
44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BI 개발 관련 활용할 수 있는 장르별 아이콘 7종, 유형별 아이콘 3종, 패턴 1종 중 유형별 아이콘 3종(표현하기, 탐색하기, 감상하기)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다운로드 수
79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충남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충남
다운로드 수
59
-
2019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명 및 슬로건을 기초로 BI를 개발하였다.
브랜드명은 '아이와락(樂)'이며 슬로건은 '예술로 와락 안아 주세요'이다.
BI는 사업의 상징성을 나타내고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 사업의 홍보효과를 상승시키고자 개발되었다.
사업 메인 이미지를 활용한 BI를 개발(중앙 및 17개 지역별)하였다.
본 이미지는 17개 지역 BI 중 제주 가로형, 세로형 BI 이미지이다.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이와락 Brand Identity Guideline(활용가이드)」을 참고하여 더 다양한 활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현장
발행연도
2019
저작권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만든이(단체)
슬로우워크
지역
제주
다운로드 수
48
-
인천서구문화재단에서 추진한 [2019 아동·청소년 특화교육사업 「찾아가는 예술학교」 결과 자료집]은 지역 아동·청소년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 및 문화권리 확보를 위해 찾아가는 교육프로그램을 통한 창의성 및 예술감상 능력을 제고하고, 또래 간 함게하는 교육활동을 통해 공동체성을 함양하고자 만들어진 사업이다. 지난 2018년 서구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청소년수련관 등 총 18개소가 참여하여 총 314명의 아동·청소년에게 우수한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였다. 2019년에는 사업대상을 지역 아동센터뿐만 아니라 교육복지우선지원대상학교까지 확대하여, 11개 지역아동센터, 8개의 교육복지우선지원대상학교, 청소년수련관 등이 참여했다.
*본 저작물은 인천서구문화재단에서 2019년에 작성하여 개방한 '2019 아동·청소년 특화교육사업 「찾아가는 예술학교」 결과 자료집'의 이용허락을 받아 작성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인천서구문화재단(https://www.iscf.kr)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제
문화예술교육사
발행연도
2019
저작권
인천서구문화재단
만든이(단체)
인천서구문화재단
지역
인천
다운로드 수
345